54.83.81.52 공지사항 |  이벤트 |  건의사항
        회원가입
:: 실시간 포인트 랭킹
1 Lv.10 삼둥삼둥이 281P 00:36
2 Lv.10 Takeitsm 129P 03:33
3 Lv.8 최경록 111P 09:55
4 Lv.44 쵸코GB 107P 00:28
5 Lv.39 전차맨 99P 09:13
6 Lv.21 써니와조쉬 75P 00:33
7 Lv.98 고은사랑 74P 10:23
8 Lv.17 트럼푸 69P 08:55
9 Lv.17 예채빠 59P 08:06
10 Lv.9 슈패주니어 19P 08:11
11 Lv.2 셰임 17P 01/23
12 Lv.15 크로롱 15P 06:42
13 Lv.2 할범 15P 01/23
14 Lv.5 올드 15P 07:40
15 Lv.2 드림캐쳐 14P 01/23
16 Lv.7 후니군 14P 01/23
17 Lv.12 블레이드댄서 14P 00:03
18 Lv.3 무엇이잼있나 13P 00:48
19 Lv.17 영웅진 13P 10:26
20 Lv.2 레지스트리 13P 02:16
21 Lv.12 shonne 12P 03:47
22 Lv.17 Tifa 11P 09:46
23 Lv.3 왓츠업 11P 04:38
24 Lv.8 혈압만땅 10P 10:29
25 Lv.4 노조키언 10P 02:02
26 Lv.16 멀티짱 10P 09:46
27 Lv.9 ff13 10P 08:35
28 Lv.2 mojito 10P 01:27
29 Lv.3 신댕 10P 10:01
30 Lv.8 파위 10P 09:36
:: 어제 포인트 랭킹
1 Lv.10 삼둥삼둥이 272P 00:36
2 Lv.39 전차맨 118P 09:13
3 Lv.8 최경록 107P 09:55
4 Lv.44 쵸코GB 106P 00:28
5 Lv.98 고은사랑 104P 10:23
6 Lv.21 써니와조쉬 93P 00:33
7 Lv.17 트럼푸 77P 08:55
8 Lv.17 예채빠 48P 08:06
9 Lv.8 두려움은없다 23P 09:03
10 Lv.2 셰임 17P 01/23
11 Lv.9 슈패주니어 15P 08:11
12 Lv.2 할범 15P 01/23
13 Lv.2 드림캐쳐 14P 01/23
14 Lv.7 후니군 14P 01/23
15 Lv.3 가을야기 14P 01/23
16 Lv.17 영웅진 13P 10:26
17 Lv.3 무엇이잼있나 12P 00:48
18 Lv.18 kyunginn 11P 01/23
19 Lv.10 Takeitsm 11P 03:33
20 Lv.25 윙제로 10P 01/23
21 Lv.2 은늑대 10P 01/23
22 Lv.4 다로다 9P 01/23
23 Lv.2 뉴우한다수 9P 01/23
24 Lv.2 무너 9P 01/23
25 Lv.22 에수카 9P 01/23
26 Lv.12 차니69 9P 10:11
27 Lv.4 후니아빠 9P 01/23
28 Lv.4 Lr라 9P 09:04
29 Lv.7 대마녀 9P 01/23
30 Lv.12 shonne 9P 03:47
31 Lv.8 앵엥앵엥 8P 09:03
32 Lv.19 민탱이 8P 01/23
33 Lv.7 powerjjm 8P 09:49
34 Lv.12 캡틴츠바사 8P 01/23
35 Lv.2 stonart36 8P 01/23
36 Lv.2 쵸코비v 7P 01/23
37 Lv.7 갱스타 7P 04:10
38 Lv.4 디스토 7P 01/23
39 Lv.15 크로롱 7P 06:42
40 Lv.4 레미나르 7P 01/23
41 Lv.2 레지스트리 7P 02:16
42 Lv.2 밥상차린남자 7P 01/23
43 Lv.10 천종지성 7P 01/23
44 Lv.12 블레이드댄서 7P 00:03
45 Lv.13 bard300 6P 01/23
46 Lv.7 늑돼 6P 01/23
47 Lv.17 키아누리브스 6P 00:49
48 Lv.3 걸어가기 6P 06:33
49 Lv.2 홈브류새내기 6P 01/23
50 Lv.9 moondust 6P 09:00
최근글 최근코멘트
 
추천순 조회순   * 2주이내 기준. (2주이내의 글이 없을경우 최근1000개의 글 기준)
     
     
     
     
     

CGV 영화관람권 2매 이벤트 합니다.
너는누구냐
작성일 : 2014-03-27 오후 9:18:52 / 조회수 : 10562

- 첨부파일
* 다운로드시 5포인트가 차감됩니다.
영화관람권.jpg




안녕하세요. PS 게시판에 서식중인 너는누구냐 입니다.

게시판 활성화를 위해 개인적인 이벤트 하나 할려고 합니다.

이벤트 상품은 CGV 영화관람권 2매 주중,주말 아무때나 사용가능 합니다 (일반영화만가능.. 3D,4D 제외입니다)

당첨자분께는 등기로 발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소한 이벤트 참여 많이 해주세요.





146 0
 

Lv.6 / 병장  .  너는누구냐 (onepis10)
( 134 / 500 )   27%
포   인   트 : 1634 P
가   입   일 : 2014-03-06 오전 7:25:10
최종접속일 : 2018-01-08 오후 3:39:44


신고하기

스크랩

글쓰기 | 수정 | 삭제 | 목록

당첨자 발표

입찰번호    입찰자
1    dostos,제임스리,살쾡이,gjffldne,리드미
2    나야나인천남,꾸왑,승리하
3    신기환상,다시리,바리깡,임죄범,영웅진,리드미
4    playmore,느와르,편마,Qjdjdja
5    vien,ukulele
6    베니,playmore
7    도현엄마,스무살여행,gjffldne
8    리한,리드미
9    베니,임죄범,리드미
11    베니,리드미
12    홀로서기80,리얼쿄,blackny
13    홀로서기80,사랑하기좋은날,베니,건잼마,RAKU,playmore,또다른세계
15    베니,gjffldne
16    베니,playmore
17    열혈박카스,YO!!,sung0522,별E보고픈해
19    리드미,베니,또자쿨쿨
22    POSADA 님 당첨! 축하합니다!
23    루나미즈,POSADA
26    야심가
27    캐롯홍구,빡도,또자쿨쿨
28    또자쿨쿨
31    별E보고픈해
33    은앙
34    POSADA
35    은앙,또자쿨쿨
37    또자쿨쿨
38    또자쿨쿨
40    하늘바람구름
42    미네드바
44    수리방문
47    POSADA,은앙
49    리얼쿄
55    은앙
57    은앙
66    공안9과
76    공안9과
82    나리
86    POSADA
89    Ung2
213    fstjang
523    너와의삶

나의 입찰번호 : 번호를 입찰해 주세요

1 ~ 1000 범위내에서 입찰 하실수 있습니다.
오늘 획득한 이벤트 포인트 범위 내에서 입찰하실수 있습니다.
이벤트포인트 5점으로 번호 한개를 입찰하실 수 있습니다.
다수의 번호는 콤마로 구분하여 입력합니다 ex) 1,2,3,4,5,6,7,8,9

* 룰이 추가되었습니다.

추가 1
1~10단위의 구간내에 5개 이상 입찰 하실 수 없습니다.
ex) 1~10사이의 번호에 5개이상 입찰불가. 11~20사이의 번호에 5개이상 입찰 불가.
즉, 모든 10단위의 구간이내에서는 5개까지만 입찰가능합니다. 1~10, 11~20, 21~30, 31~40 ...
줄세우기를 배제시켜 좀더 랜덤한 당첨조건을 만들기 위함입니다.

추가 2
아이디가 달라도 입찰하는 아이피가 같으면 동일인으로 판단합니다.
따라서 모든룰은 합산되어 처리됩니다.

추가공지
좀더 많은 회원분께 기회를 드립니다.
출석체크 포인트를 이벤트포인트(5점)로 전환 지급합니다.
출석체크만 해도 하루 번호한개를 입찰할 수 있게 됩니다.
자신에게 필요한 경품일경우 상자를 열심히 찾아주세요.

* 중복없이 가장 낮은번호를 입찰하신 회원님이 당첨됩니다.
회원1 - 1,2,3,4 입찰
회원2 - 1,2,3,5 입찰
회원3 - 5 입찰
회원4 - 4,6 입찰 <= 당첨
회원5 - 7 입찰



루나미즈
( 2014-03-27 21:25:04 )
엄마야 이런 좋은글이 있다니
일단 추천하고 입찰해봅니다.
너는누구냐
( 2014-03-27 21:29:13 )
추천 감사드려요 ㅎㅎ
신기환상
( 2014-03-27 21:51:34 )
일단추천.....이거룰을모르겠네요설명보니더헷갈리네ㅡㅡ;
너는누구냐
( 2014-03-27 22:00:52 )
룰은 쉽게 내가 입찰한 번호가 남이 입찰한 번호랑 중복되지 않고 1에 가까운..그러니깐 최고 낮은 숫자를 나혼자만 입찰 하면 당첨되는거 같아요.
너는누구냐
( 2014-03-27 22:09:12 )
댓글이 혼돈을 줄수 있을거 같아 삭제했는데 대충 게임 룰은 눈치게임하고 비슷하거 같아요
너는누구냐
( 2014-03-27 22:02:04 )
너는누구냐님이 (2014/03/27 22:08)에 삭제 하였습니다.
살쾡이
( 2014-03-28 10:28:42 )
이거 이벤트 시작은 어떻게 하는거에요>??
너는누구냐
( 2014-03-28 16:45:22 )
번호 입찰하는 곳에 원하는 숫자 넣으심 되요
또자쿨쿨
( 2014-03-28 13:38:24 )
오 저도 발 담궈 봅니다! 추천 ^^
너는누구냐
( 2014-03-28 16:45:59 )
ㅎㅎ 당첨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임죄범
( 2014-03-28 16:42:28 )
오~ 좋은 일 하시네요. 추천합니다 ㅎㅎㅎ
너는누구냐
( 2014-03-28 16:46:54 )
추천 감사합니다 ㅎㅎㅎ
whrkqdud
( 2014-03-29 00:15:03 )
오 무조건 추천합니다..
너는누구냐
( 2014-03-29 08:56:52 )
추천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 결과 있기를 빌겟습니다 ㅎㅎ
sung0522
( 2014-03-29 11:26:58 )
선 추천 후 입찰합니다 ㅋ
너는누구냐
( 2014-03-29 11:41:12 )
추천 감사합니다 좋은 결과 있으셔요 ㅎㅎ
혼또니
( 2014-03-29 17:46:58 )
추천받아야만하겠군요 ㅎ
너는누구냐
( 2014-03-31 08:25:19 )
추천 감사합니다 ㅎㅎㅎ
vien
( 2014-03-31 00:04:01 )
당첨운 없는 저도 입찰해 봅니다.
이런 좋은 이벤트는 닥치고 추천드립니다.
너는누구냐
( 2014-03-31 08:26:01 )
추천 감사드려요 ㅎㅎㅎ
POSADA
( 2014-04-01 10:17:44 )
추천 합니다!!!!!!!!!!!!!!!!!!!!!!!!!!!!!!!!!!!!!!!!!!!!1
너는누구냐
( 2014-04-01 17:52:11 )
추천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비스군
( 2014-04-01 11:49:11 )
추천합니다!!!!!!!!!!!
너는누구냐
( 2014-04-01 17:53:35 )
추천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
너는누구냐
( 2014-04-02 08:37:26 )
내일 당첨자 발표네요 ㅎㅎ 당첨되신분은 쪽지로 성함하고 주소 남겨주세요
너는누구냐
( 2014-04-03 15:13:43 )
POSADA님 쪽지로 성함하고 주소 보내주세요
POSADA
( 2014-04-09 19:24:31 )
영화표 잘받았습니다!!!

고맙습니다!!!!!!!
가마이릐
( 2014-05-08 02:39:58 )
추천합니다^_^ ~~~ 좋네요
멍멍이킁킁
( 2014-05-15 13:25:33 )
추천합니다^_^ ~~~ 좋네요
stayshj
( 2014-05-24 13:03:36 )
좋은 이벤트네요^^ 추천합니다^^
곰탱커
( 2014-06-06 23:31:02 )
추천합니다~~~~~~~~~~~~
브늬
( 2014-06-11 21:34:50 )
추천합니다^_^ ~~~ 좋네요
떳다남봉
( 2014-06-28 21:02:59 )
추천합니다!! ~~~~~~~~~~~~~~
붕띠다
( 2014-07-03 12:51:32 )
이건어떻에하는건가요?
한결
( 2014-07-15 14:29:17 )
아 이런 이벤트도 있었네요... 소소한 재미가 있네요~^^
centura
( 2014-08-03 12:31:35 )
이벤트 또 안하나요.........................
허강지
( 2014-08-29 10:52:53 )
이벤트 응보했는데 어떻게.진행하는 건가요??
TTGGRR
( 2014-09-29 03:42:06 )
이거 이벤트 어떻게 하는거죠??
요원킴
( 2014-11-10 17:07:29 )
오 저도 발 담궈 봅니다! 추천
khanmn
( 2014-11-17 16:08:06 )
오~ 좋은 일 하시네요. 추천합니다 ㅎㅎㅎ
먼산바라보기
( 2014-11-22 08:05:01 )
입찰..이런건 어떻게 하는건지..,ㅡㅜ
코인짱
( 2014-12-04 17:46:59 )
강~추~천 합니다!!!!!!!!!
붕어뎅이
( 2014-12-14 03:10:20 )
추천도 해보고
입찰도 해서 당첨되면 좋네요
ㄴㅑㅎrㅎr
( 2015-01-21 15:28:01 )
좋은 일하시네요. ㅊㅊ합니다
얄마스터
( 2015-01-23 18:26:18 )
좋은데요...저도 추천....꾸욱
우하하하21
( 2015-03-05 13:35:49 )
좋은 데요 ㅋ 추천요 ^^
원령공자
( 2015-03-27 15:17:11 )
이런 이벤트 많이 많이 했으면 합니다!
처리소년
( 2015-03-28 15:14:47 )
이벤트 감사 감사 합니당용~~~
greenpaver
( 2015-03-30 01:28:37 )
강 추~~~~~~~~~~~~~~~~감사요
하핳
( 2015-03-30 13:40:41 )
끝났나요ㅜㅜ 어쨌든 추천입니다~
롤리팍
( 2015-04-01 00:50:05 )
끝났나보네요 ㅠㅠ
구름속햇님
( 2015-04-05 10:21:58 )
하하 먼지 모르지만 해봅니다.ㅋㅋㅋ
한국사통론
( 2015-04-17 07:35:51 )
멋진 이벤트이네요 ~~~~~
블랙엔젤링
( 2015-05-20 00:28:38 )
오 저도 발 담궈 봅니다! 추천 ^^
낑낑남
( 2015-07-05 11:58:06 )
지금도 하는 것인가요 끝난건가? 추천은 하고 갑니다요
cya
( 2015-07-06 15:45:33 )
지금도 되는건가요? 추천하고갑니다
바헬
( 2015-08-28 17:14:24 )
바헬님이 (2015/08/28 17:26)에 삭제 하였습니다.
칼린
( 2015-09-01 20:00:18 )
크흑...ㅇㅇㅇ하아 아깝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칼린
( 2015-09-03 20:44:10 )
아깝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ffee6199
( 2015-09-05 20:49:38 )
아깝네요 저도....
칼린
( 2015-09-05 22:39:45 )
진짜 더빨리왔어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wire3420
( 2015-09-21 12:17:52 )
추천하고갑니다kkkkkkkkkkkkkkkkkkkkkk
게란말이
( 2016-01-17 00:09:27 )
추천하고갑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wire3420
( 2016-01-20 06:48:05 )


추천하고갑니다okokoko
제리줴리
( 2016-01-29 23:17:39 )
추천하고가요~ㅎㅎㅎㅎ
wire3420
( 2016-02-10 19:10:32 )
추천하고갑니다..................................
지와타네호
( 2016-03-11 10:59:59 )
추천합니다 ................
갱플갱
( 2016-03-20 01:06:10 )
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추천합니다
mcmxcii
( 2016-05-17 18:17:28 )
추천합니다 BAAM!!!!!1
나판판
( 2016-05-30 01:35:50 )
입찰에 실패한 번호가 있다고 10번쯤 떠서 포기중여요
리미키
( 2017-05-29 17:31:55 )
수고하시네요 파이팅입니다
이지유
( 2017-06-05 23:46:59 )
이번에 처음가입했는데 아직도 하는건가요?
돈테크만
( 2017-08-10 09:28:15 )
화이팅입니다! ㅇㅅㅇ
리니지m요정
( 2017-08-24 20:56:36 )
추천합니다~~~~~~~~~~~~~~~~~~~~~~~~~~~~~!1ㅊㅊ
조맹구리뱅뱅
( 2017-09-29 13:12:43 )
추천해요
좋은 이벤트 입니당ㅋㅋ
VOLVO33
( 2017-10-14 10:40:24 )
멋진 이벤트입니다~ 추천 드립니다~
피요피요
( 2017-10-20 01:48:08 )
추천이요~~~~~~~~
탁양
( 2017-11-16 11:15:17 )
좋은 이벤드네요~! 우선 추천하고 열심히 선물박스 모아서 입찰할께요~!ㅎㅎ
쎄오
( 2017-12-22 09:27:48 )
굉장히 오래된 이벤트인데 이곳으로 안내되네요~~


구 사이트는 읽기만 가능합니다. 새로운사이트로 접속하세요.
[ 왼쪽상단 로고 클릭 또는 여기를 클릭 ]




글쓰기 | 수정 | 삭제 | 목록

  포인트경매 목록
CGV 영화관람권 2매 이벤트 합니다. 79
// 너는누구냐
PS3 바닥 고무 포인트경매 18
// 토나a
4천번 하드 브라켓 입니다. 6
// 업자
ODE 달아드립니다.ㅋ (2) 28
// 업자
ODE 달아드립니다.ㅋ 17
// 업자
듀얼쇼크3 패턴이요.. 6
// 업자
PS3용(?) 전원 똑딱이요. 9
// 업자
T9H 별드라이버 입니다. 10
// 업자
메트릭스 글리치 칩입니다. 18
// 업자
패드 아날로그+ps3 or xbox 썸스틱입... 13
// 업자
소니 블루투스 헤드셋 [종료] 50
// 운영자
듀얼쇼크3 [종료] 76
// 운영자
듀얼쇼크2 + 컨버터 [종료] 82
// 운영자
  포인트경매 최근 댓글
굉장히 오래된 이벤트인데 이곳으로 안내되...
// 쎄오
좋은 이벤드네요~! 우선 추천하고 열심히 ...
// 탁양
추천이요~~~~~~~~
// 피요피요
멋진 이벤트입니다~ 추천 드립니다~
// VOLVO33
추천해요 좋은 이벤트 입니당ㅋㅋ
// 조맹구리뱅뱅
한개가 없는데 ~~~~~~~~~~~~
// 제리님아
추천합니다~~~~~~~~~~~~~~~~~~~~~~~~~~~~~!...
// 리니지m요정
축하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 히라야
화이팅입니다! ㅇㅅㅇ
// 돈테크만
저거 한번 청소해주지 않으면 입력오류 오...
// 토마토잼
이번에 처음가입했는데 아직도 하는건가요?
// 이지유
수고하시네요 파이팅입니다
// 리미키
아...추카드립니다...ㅋㅋ
// kor_hyunsea
이런건 추처어어어어언!!
// 청랑랑
좋네요..모두 대박나시길
// Psman
입찰에 실패한 번호가 있다고 10번쯤 떠서 ...
// 나판판
추천합니다 BAAM!!!!!1
// mcmxcii
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추천합니다
// 갱플갱
추천합니다 ................
// 지와타네호
와우 축하드려요 ㅎㅎㅎ
// daumv


회사소개 | 개인정보보호정책 | 레벨시스템 | 사업제휴/광고문의
Copyright ⓒ 2000 - 2011 by FINALFANTASIA.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