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156.82.247 공지사항 |  이벤트 |  건의사항
        회원가입
:: 실시간 포인트 랭킹
1 Lv.9 sun&moon 224P 19:50
2 Lv.6 최경록 129P 20:19
3 Lv.44 쵸코GB 107P 06:21
4 Lv.98 고은사랑 105P 11:09
5 Lv.24 윙제로 79P 18:46
6 Lv.6 갱스타 22P 19:04
7 Lv.6 최강콘솔왕 22P 17:51
8 Lv.4 키노피오대장 20P 19:59
9 Lv.22 에수카 19P 20:48
10 Lv.2 오르막내리막 15P 02:11
11 Lv.5 stayshj 15P 09:03
12 Lv.2 왕오빠 15P 10:44
13 Lv.2 이로하스 15P 11/18
14 Lv.3 숯돌 14P 17:11
15 Lv.13 드림서버 14P 11:16
16 Lv.5 Againaiga 14P 11:44
17 Lv.17 kyunginn 13P 13:16
18 Lv.3 트라나간 12P 11/18
19 Lv.2 elvis00 11P 17:34
20 Lv.2 hiveme 11P 18:23
21 Lv.15 멀티짱 10P 18:51
22 Lv.7 늑돼 10P 11:22
23 Lv.17 남바라 10P 13:58
24 Lv.3 riki0914 10P 14:21
25 Lv.5 맛살님 10P 18:47
26 Lv.8 shinra 10P 13:11
27 Lv.7 rkmx 10P 16:02
28 Lv.9 천종지성 9P 08:23
29 Lv.17 트럼푸 8P 14:03
30 Lv.9 hanatnt 8P 18:44
:: 어제 포인트 랭킹
1 Lv.9 sun&moon 160P 19:50
2 Lv.6 최경록 116P 20:19
3 Lv.44 쵸코GB 107P 06:21
4 Lv.98 고은사랑 106P 11:09
5 Lv.3 흥내지안 104P 11/18
6 Lv.2 ?리리야 63P 01:48
7 Lv.24 윙제로 33P 18:46
8 Lv.5 김빌리 28P 19:55
9 Lv.3 트라나간 21P 11/18
10 Lv.13 드림서버 19P 11:16
11 Lv.2 lnmin 18P 11/18
12 Lv.6 최강콘솔왕 15P 17:51
13 Lv.2 이로하스 15P 11/18
14 Lv.22 에수카 14P 20:48
15 Lv.3 kimgc3000 14P 14:34
16 Lv.12 블레이드댄서 14P 16:07
17 Lv.3 어?후 13P 11/18
18 Lv.4 키노피오대장 12P 19:59
19 Lv.11 캡틴츠바사 12P 07:18
20 Lv.3 마링z 11P 11/18
21 Lv.9 슈패주니어 11P 11/18
22 Lv.3 짹바우어 11P 20:52
23 Lv.44 정령왕 10P 13:53
24 Lv.2 kmy3565 10P 11/18
25 Lv.8 디아5 9P 11/18
26 Lv.2 KITVS 9P 11/18
27 Lv.15 크로롱 9P 14:52
28 Lv.2 나는야박 9P 16:05
29 Lv.3 니아35 9P 15:18
30 Lv.9 천종지성 9P 08:23
31 Lv.6 펭이죄로 9P 14:41
32 Lv.3 울산ps3 8P 11/17
33 Lv.13 bard300 8P 13:19
34 Lv.6 갱스타 8P 19:04
35 Lv.19 써니와조쉬 8P 09:09
36 Lv.18 메이지 8P 07:28
37 Lv.4 엑시아2 8P 11/18
38 Lv.3 ZEROBACK 8P 12:29
39 Lv.17 kyunginn 7P 13:16
40 Lv.3 곰돌도리 7P 18:31
41 Lv.8 CASE00 7P 18:31
42 Lv.5 stayshj 7P 09:03
43 Lv.9 카무이 7P 00:03
44 Lv.17 트럼푸 6P 14:03
45 Lv.8 colcol 6P 09:52
46 Lv.3 디스토 6P 10:42
47 Lv.7 늑돼 6P 11:22
48 Lv.9 hanatnt 6P 18:44
49 Lv.2 hiveme 6P 18:23
50 Lv.17 영웅진 6P 16:57
최근글 최근코멘트
 
추천순 조회순   * 2주이내 기준. (2주이내의 글이 없을경우 최근1000개의 글 기준)
     
     
     
     
     

시원한 밤이군요
최강콘솔왕
작성일 : 2017-09-12 오전 12:58:35 / 조회수 : 607


게임은 생각나지...

하기는 귀찮지...

그냥 컴터나 하면서 팬티만 입고 시원~~하게 있네요

이제 가을이 제대로 온듯 ㅎㅎ




1 0
 

Lv.6 / 병장  .  최강콘솔왕 (psrpg)
( 184 / 500 )   37%
포   인   트 : 1684 P
가   입   일 : 2011-09-01 오전 12:04:22
최종접속일 : 2017-11-19 오후 5:51:47


신고하기

스크랩

글쓰기 | 수정 | 삭제 | 목록

STVC86
( 2017-09-12 01:56:14 )
밤에는 시원하긴한데...
초코파이러츠
( 2017-09-12 02:02:09 )
아침 저녁으로는 무척 쌀쌀한 기운이네요. 감기 조심하시길~
예채빠
( 2017-09-12 08:19:46 )
건강관리가 중요한 시기네요
kyunginn
( 2017-09-12 09:07:29 )
일교차가 심해서 건강관리 잘해야 할 시기입니다. ^^
최강콘솔왕
( 2017-09-13 14:47:53 )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게 즐겁게 보내세요~!
란포드
( 2017-09-12 09:48:52 )
전 아직도 에어컨 켜고 자네요.. 25도에 맞추고..
켠듯 안켠듯 ㅋㅋ
colcol
( 2017-09-12 10:41:49 )
아직도 선풍기와 함께 취침하고 있습니다.
싸나이인생
( 2017-09-12 11:13:41 )
이런날씨 완전 좋아한답니다~
과니정
( 2017-09-12 11:39:15 )
날이 이제 점점 선선해지네요

밍구신랑
( 2017-09-12 12:10:28 )
곧 겨울이 올듯 합니다~ ^^
최강콘솔왕
( 2017-09-13 14:48:38 )
어서 눈이 왔으면 좋겠네요 ㅎㅎ 땀흘리는게 질색입니다
데논
( 2017-09-12 12:55:38 )
이정도 날씨가 게임하기에는 딱 좋은거 같아요^^
늑돼
( 2017-09-12 13:38:12 )
아직 선풍기 없이는 잠 못들어요 ㅠㅠ 언제 시원해 질려나요.
최강콘솔왕
( 2017-09-12 14:40:19 )
ㅋㅋ 저도 선풍기 켜고 이불덥고 잡니다
bard300
( 2017-09-12 15:38:27 )
낮에 차타고 다니면 아직 많이 더워서 에어컨을 켜고 다니는데요.
hanatnt
( 2017-09-12 16:25:45 )
아직 낮에는 좀 덥네요 ㅎㅎㅎ
최강콘솔왕
( 2017-09-13 14:49:11 )
지금도 낮엔 무진장 덥네요 일하기가 힘겹네요
에수카
( 2017-09-12 18:24:56 )
오늘 낮에 무지 덥더군요. 아직 차 에어컨 틀고 다니네요.
RYU
( 2017-09-12 19:52:36 )
낮엔 덥고 밤엔 춥고... 감기 걸리기 딱이네요 ㅠㅠ
메이지
( 2017-09-12 20:06:55 )
컨디션 잘 조절하기를. 감기 걸리면 고생합니다. ^^;;;
킴양1
( 2017-09-12 20:46:06 )
제가 추천 드렸습니다 ㅠ
shonne
( 2017-09-12 21:38:20 )
낮에 덥고 밤,새벽에 쌀쌀하니 건강 잘 챙기세요.
3DSMAN
( 2017-09-12 22:53:17 )
아직도 낮에는 좀 덥지만..밤에는 쌀쌀하니 살만합니다...

카무이
( 2017-09-13 00:02:55 )
한여름과 비교하면 선선해졌지만 낮에는 아직 열기가 가시지 않았네요.
윙제로
( 2017-09-13 00:05:31 )
시원해져서 좋네요 ^^
Passbook
( 2017-09-13 00:07:28 )
시원해졌다고 방심하시면 감기걸립니다 조심하세요^^
타롱이
( 2017-09-13 00:09:33 )
날씨 정말 시원하고 좋네요~
천종지성
( 2017-09-13 21:07:43 )
wow ~~~~ wow ~~~~
키아누리브스
( 2017-09-13 01:22:40 )
오...저랑 비슷합니다. 겜은 하고 싶은데 뭔가 좀 귀찮고 ㅎㅎ 그냥 컴앞에 저도 앉아 있네요 ㅎㅎ
최강콘솔왕
( 2017-09-13 01:24:41 )
사실.....불감증이에요 님이나 저나 ㅋㅋㅋㅋㅋ
고은사랑
( 2017-09-13 08:48:18 )
어제는 춥던데요
최강콘솔왕
( 2017-09-13 14:45:47 )
어제 밤엔 정말 추웠습니다 ㅜㅜ
사랑을위해
( 2017-09-13 08:58:54 )
감기조심해야 할듯 해요.. 아이들은 더 주의를^^
쿠피99
( 2017-09-13 09:32:20 )
요즘 날씨가 쌀쌀해요
pamas
( 2017-09-13 14:21:21 )
요즘 밤에는 시원한데 모기가 극성이더군요..ㅜ
최강콘솔왕
( 2017-09-13 14:46:27 )
요즘 모기가 아주 독이 강하더군요 ㅜㅜ
골룸포션
( 2017-09-14 00:12:19 )
모기가 왜이리 9월에 많아지는지..


구 사이트는 읽기만 가능합니다. 새로운사이트로 접속하세요.
[ 왼쪽상단 로고 클릭 또는 여기를 클릭 ]




글쓰기 | 수정 | 삭제 | 목록

  자유게시판 목록
데스티니1 하시는분~ 16
// 하늘바람구름
오래만에 영화 부산행을 다시 봤는데 11
// 하즈키료2
나이를 먹었나 봅니다... 3D 게임이 ... 20
// 장보는남자
PS4 사고나서 멀티겜만 하네요~~~ 31
// 꼬나꼬북
몬헌 더블크로스 한패 배포되었네요 22
// 베껌
닌텐도 스위치 현재 발매 게임들 알수... 12
// 최강콘솔왕
더블크로스 한글패치 구할수 있나요?? 12
// adsd
아....ps3 그냥 사서 쓰기만 하면 될... 26
// 최아령
드디어 진급~ 36
// 밍구신랑
시원한 밤이군요 37
// 최강콘솔왕
PS4용 G.T.A5편에 대해서... 23
// 꼬나꼬북
얼떨결에 이등병 진급! 42
// 재도리
vita sd2vita 메모리 설치하는 방법좀... 2
// 터취
비타랑 psp 에드혹 되네요? 11
// 나락두번
결국.....VR지름......ㅠㅠ;; 55
// 꼬나꼬북
오랜만에 들르는 이곳!!! 21
// 빛과소금
PS4 계정 공유에 대해서... 9
// 장보는남자
배틀그라운드 판매량 1천만 19
// 터취
내년에 열리는 월드컵은 10
// 하즈키료2
말도많고 탈도만은 데스티니2.. 4
// 하늘바람구름
  자유게시판 최근 댓글
첫선물 박스 놓치면 확실히 아쉽긴 하는것 ...
// sun&moon
진급 축하드립니다.
// hanatnt
진급 축하드려요~ 전 언제쯤 진급 하려나..
// hiveme
꾸준하게 출?과 상자밖에 답이 없네요
// 처례얌
그러게요 이런 부분은 누구나 생기는듯 하...
// 최강콘솔왕
축하드립니다.
// 김빌리
3DS가 해상도가 너무 구지죠...ㅠㅜ
// 갱스타
전 매번그러던데요..... 그래서 첫글이나 ...
// xR2x
진급 축하드려용~!
// 가라데카
저두요 ㅎ ㅎ 자주들려서 좀 올라가봐야겠...
// 플삼이매니아
그런 경우가 자주있죠.
// bard300
기종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PS쪽이 화질이...
// kyunginn
진급축하드려요~~~~~
// moondust
감사합니다.~~~~~~~~~~
// 최경록
감사합니다.~~~~~~~~~~
// 최경록
감사합니다.~~~~~~~~~~
// 최경록
감사합니다.~~~~~~~~~~
// 최경록
감사합니다.~~~~~~~~~~
// 최경록
감사합니다.~~~~~~~~~~
// 최경록
감사합니다.~~~~~~~~~~
// 최경록


회사소개 | 개인정보보호정책 | 레벨시스템 | 사업제휴/광고문의
Copyright ⓒ 2000 - 2011 by FINALFANTASIA.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