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224.18.114 공지사항 |  이벤트 |  건의사항
        회원가입
:: 실시간 포인트 랭킹
1 Lv.9 sun&moon 224P 11/19
2 Lv.6 최경록 129P 11/19
3 Lv.44 쵸코GB 107P 11/19
4 Lv.98 고은사랑 105P 11/19
5 Lv.24 윙제로 46P 11/19
6 Lv.6 최강콘솔왕 28P 11/19
7 Lv.6 갱스타 23P 00:37
8 Lv.3 숯돌 16P 11/19
9 Lv.5 맛살님 16P 11/19
10 Lv.2 오르막내리막 15P 11/19
11 Lv.2 왕오빠 15P 11/19
12 Lv.13 드림서버 14P 11/19
13 Lv.5 Againaiga 14P 11/19
14 Lv.17 kyunginn 13P 11/19
15 Lv.8 colcol 12P 00:02
16 Lv.2 elvis00 11P 11/19
17 Lv.22 에수카 11P 11/19
18 Lv.2 hiveme 11P 11/19
19 Lv.19 써니와조쉬 11P 00:13
20 Lv.6 ak마성 10P 00:41
21 Lv.11 ggogi 10P 00:05
22 Lv.4 킹초이 10P 00:09
23 Lv.19 마메최강 10P 00:12
24 Lv.15 너와의삶 10P 00:31
25 Lv.7 늑돼 10P 11/19
26 Lv.4 빠송이 10P 00:11
27 Lv.15 holydevil 10P 00:02
28 Lv.6 마잭 10P 11/19
29 Lv.3 아카이우미 10P 00:06
30 Lv.13 고로 10P 00:17
:: 어제 포인트 랭킹
1 Lv.9 sun&moon 224P 11/19
2 Lv.6 최경록 129P 11/19
3 Lv.44 쵸코GB 107P 11/19
4 Lv.98 고은사랑 105P 11/19
5 Lv.24 윙제로 52P 11/19
6 Lv.6 최강콘솔왕 28P 11/19
7 Lv.6 갱스타 21P 00:37
8 Lv.22 에수카 21P 11/19
9 Lv.5 맛살님 16P 11/19
10 Lv.2 오르막내리막 15P 11/19
11 Lv.2 왕오빠 15P 11/19
12 Lv.3 숯돌 14P 11/19
13 Lv.13 드림서버 14P 11/19
14 Lv.5 Againaiga 14P 11/19
15 Lv.17 kyunginn 13P 11/19
16 Lv.2 elvis00 11P 11/19
17 Lv.2 hiveme 11P 11/19
18 Lv.7 늑돼 10P 11/19
19 Lv.4 키노피오대장 10P 11/19
20 Lv.3 riki0914 10P 11/19
21 Lv.9 천종지성 9P 11/19
22 Lv.17 트럼푸 8P 11/19
23 Lv.7 송이아빠 8P 11/19
24 Lv.9 hanatnt 8P 11/19
25 Lv.17 키아누리브스 8P 00:26
26 Lv.5 stayshj 8P 11/19
27 Lv.12 블레이드댄서 8P 11/19
28 Lv.9 카무이 8P 00:06
29 Lv.13 bard300 7P 11/19
30 Lv.6 처례얌 7P 11/19
31 Lv.2 ketotopp 7P 11/19
32 Lv.15 쪽빛푸른 7P 11/19
33 Lv.7 MoonGray 7P 00:11
34 Lv.5 김빌리 6P 11/19
35 Lv.3 밀키웨이 6P 11/19
36 Lv.8 colcol 6P 00:02
37 Lv.7 RYU 6P 11/19
38 Lv.3 디스토 6P 11/19
39 Lv.2 고전에미치다 6P 11/19
40 Lv.17 영웅진 6P 11/19
41 Lv.19 써니와조쉬 6P 00:13
42 Lv.2 홈브류새내기 6P 11/19
43 Lv.9 moondust 6P 11/19
44 Lv.3 가라데카 6P 11/19
45 Lv.11 캡틴츠바사 6P 11/19
46 Lv.3 로보카이MK2 6P 11/19
47 Lv.3 ZEROBACK 6P 00:00
48 Lv.3 짹바우어 6P 11/19
49 Lv.15 멀티짱 5P 11/19
50 Lv.4 킹초이 5P 00:09
최근글 최근코멘트
 
추천순 조회순   * 2주이내 기준. (2주이내의 글이 없을경우 최근1000개의 글 기준)
     
     
     
     
     

PS4 아캄나이트 게임플레이 영상
JohnSnow
작성일 : 2015-06-25 오후 9:23:55 / 조회수 : 10725





나온지 좀 ?나요? 오 탈거 생겼네요


3 0
 

Lv.31 / 이오타  .  JohnSnow (che0916)
( 240 / 2000 )   12%
포   인   트 : 42240 P
가   입   일 : 2013-12-24 오후 12:09:43
최종접속일 : 2017-01-28 오전 2:36:15


신고하기

스크랩

글쓰기 | 수정 | 삭제 | 목록

거룩한요들
( 2015-06-26 11:37:02 )
운전이 특히 재밌어 보이네요.
블랙엔젤링
( 2015-06-27 13:08:47 )
이런 게임 한번해보고 싶네요 ㅇㅇ
메테러
( 2015-06-29 22:05:56 )
정말 오랫동안 기다렸어요 너무 잼있겠네요
옥감독
( 2015-07-02 13:13:16 )
재미있어보입니다 플스사고싶단
겐시로
( 2015-07-03 16:56:50 )
조작감은 그전작이랑 별 차이가 없어 보이내요..
거기다 그래픽만 좋아진것 같아요..
사냥꾼퓨리
( 2015-07-04 12:05:46 )
배트맨ㄴㄴ 배틀모빌:아캄나이트
로망롤랑
( 2015-07-04 16:02:48 )
그런데.. 정말 그래픽은 개 쩌네요..
ps4성능으로 저런 엄청난 그래픽이 가능하다는게 신기.. 디오더도 그렇고..
쿠삭
( 2015-07-10 23:08:34 )
2회차 끝내고 리들러 트로피&수수깨끼 남았는데 너무 많아서 환장함 ㄷㄷ
피어파이스
( 2015-07-11 15:42:47 )
진짜 끝내주네요.. ㅋㅋㅋ 해보고 싶당..ㅋㅋ
Rurouni349
( 2015-07-14 15:49:30 )
멋지네요~빨리 나와라~~~
보노보노다
( 2015-07-16 02:13:29 )
오호 이거 완전 제 스탈인데요! 재밌어보이네요.
이거 PC용은 발적화로 렉이 쩐다고 욕바가지로 먹던데 콘솔은 제대로 나왔나봐요
아스피리나
( 2015-07-19 14:35:55 )
진짜 재미 있어보이는 게임이네요!
오카카
( 2015-07-21 17:58:52 )
PC버전은 발매 직후 오류 투성이로 회수되었죠..
언제 나오려나.. 하염없이 기다리네요,,
pola
( 2015-07-23 12:46:32 )
pc판 본지 얼마 안됐는데 와...어마어마하다.
똥이매려워용
( 2015-07-28 05:35:27 )
동영상 봐서는 재미는 없어보이는데 평이 좋으니
해보고싶네요. ^^
술잔에비친달
( 2015-08-17 15:44:36 )
이건 꼭 사야 돼!!
에벶
( 2015-09-15 16:41:22 )
저는 이상하게 아캄시리즈는 재밌어보이지가 않네요 ㅜ
똘이아빠
( 2015-10-28 17:52:53 )
슈퍼맨이 된 배트맨이네요 ㅎㅎ
재즈무브
( 2016-03-13 15:15:00 )
샀는데 너무 어렵네요 ㅠㅠ
마지막 영상에 나온데서 계속 죽어서 빡쳐서 포기 ㅋㅋㅋ
록키러브
( 2016-04-07 10:32:29 )
오리진 보다 재미있나요
higod
( 2016-08-11 15:32:15 )
재밋어보이는 게임 절라 많네여
난나야
( 2017-03-31 06:43:54 )
굿~~~~~~~~~~~~~~


구 사이트는 읽기만 가능합니다. 새로운사이트로 접속하세요.
[ 왼쪽상단 로고 클릭 또는 여기를 클릭 ]




글쓰기 | 수정 | 삭제 | 목록

  PS게임정보 목록
용과같이 극 시리즈 최초로 한글화 ... 23
// 스바루군
Tekken 7 - Console Announcement Tra... 51
// 첫플삼이
Detroit: Become Human - Teaser | Ex... 7
// 첫플삼이
PS4 언차티드4 플레이 영상 78
// JohnSnow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게임플레이 영상 9
// JohnSnow
PS4 아캄나이트 게임플레이 영상 22
// JohnSnow
드래곤 퀘스트 한글화 인터뷰 내용! 12
// 김경지니
한글판 '드래곤 퀘스트 히어로즈', 6... 27
// 리드미
PS3 원피스 해적무쌍 3 3월 26일 발매... 9
// PS3매니아123
PS3게임 파판라이트닝 리턴즈 넘어렵... 5
// 열혈매니아ㅋ
GTA Online 23
// quty
11월 발매 예정 한국어판 44
// 루나미즈
울트라 스트리트 파이터 4 오메가 에... 10
// quty
어쌔신크리드 유니티 예판정보 8
// 루나미즈
어쌔신 크리드 로그 예약일정 0
// 루나미즈
  PS게임정보 최근 댓글
미래에서 왔습니다. 모든 ps2 완벽구동 됩...
// 디카프프프픞
기대 되네요~
// 꽃게랑
장난 아니네요....ㅎㄷㄷㄷ
// wooglass
아직 이겜을 못해봤네요...ㅠ
// wooglass
기다려지네요 플4 요즘 구석에 처박혀있네...
// 스토쿠퀸
드퀘 3ds로 한글 안나오나요...
// アスカ♡LOVER
플삼플리즈.. ㅜㅜ
// 불타는아나고
추억돋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난나야
노한글ㅜㅜ~~~~~~~~~
// 난나야
굿~~~~~~~~~~~~~~
// 난나야
플4사서 해봐야겠습니다!
// 곰무늬
플4는 아직 없지만 기대가 됩니다!
// 플삼76
플삼도 한글화 해주세요
// 플삼76
역시 그래픽이 장난~
// 백발이
왠지 플스4로 해야 제맛일거 같지만 그래도...
// hirosime
저도 지금 라이트닝 하는중 어렵네요 ㅎㅎ
// 시네마천국
그래픽 보소......ㄷㄷ
// 천애바다
ps4갓갓이죠 갓갓 ㅋㅋㅋ
// 귀여븐처키
PS4를 구매해야겠네요 ㅎㅎ
// 아키반
정말 재미있는게임..6도 한글화 해준다고 ...
// 기프트포유


회사소개 | 개인정보보호정책 | 레벨시스템 | 사업제휴/광고문의
Copyright ⓒ 2000 - 2011 by FINALFANTASIA.COM All rights reserved.